비타민에 관한 이 기사 덕분에 건강 증진

비타민에 관한 이 기사 덕분에 건강 증진

비타민에 관한 이 기사 덕분에 건강 증진

사람들은 항상 음식의 라벨을 체크한다.

많은 사람들이 라벨을 읽지만, 라벨을 이해하지 못한다.

이 글에서 우리는 당신이 라벨을 읽고 당신의 건강을 돌보는 방법을 배우는데 도움이 될 몇몇 정보를 공유할 것이다.

더 건강한 몸을 갖기 위해 비타민을 섭취하라.

비타민과 미네랄을 체내에 넣으면 빠른 회복이 가능하고 지방을 태우는 동안 신체가 근육을 형성하는데 도움을 준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항상 균형 잡힌 식사를 하도록 노력하라.

최소한 하루에 5개의 과일과 채소를 약간의 단백질과 함께 섭취하도록 노력하라.

이렇게 할 수 없다면 비타민 보충제를 복용하는 것이 좋다.

보충제가 들어 있는 지방은 음식과 함께 섭취해야 하므로 먹는 시간 동안 섭취하는 것이 중요하다.

반드시 식사와 함께 섭취해야 하는 보충제의 예로는 비타민 E, K, A 등이 있다.

이러한 보충제를 지방이 함유된 식품과 함께 먹으면 흡수가 좋아진다.

당신은 햇빛과 당신이 마시는 우유 모두에서 비타민 D를 얻을 수 있다.

만약 여러분이 모래언덕에 노출되지 않거나 우유를 마시는 것을 피한다면, 비타민 D 보충제를 먹는 것이 중요하다.

비타민은 뼈를 튼튼하고 건강하게 해준다.

왜 그렇게 몸이 아프니? 걱정을 너무 많이 하기 전에, 식단에 비타민을 첨가해 보아라.

어유와 비타민 E는 근육이 긴장하거나 팽팽할 때 근육을 부드럽게 할 수 있기 때문에 근육을 풀어주는 놀라운 방법이다.

진료비가 계속 오르면서 경비 절감 방안을 찾는 이들이 많다.

다른 사람들은 단지 기분이 나아지기를 원하고, 비타민은 그들이 두 가지 모두를 달성하도록 도울 수 있다.

적당한 양의 영양소를 섭취하면 기분이 좋아지고 좋아 보이는 동시에 건강을 유지할 수 있다.

우리는 우리가 할 수 있는 한 건강에 좋은 음식을 먹고 싶을지도 모르지만, 그것은 예산상 어렵다.

미네랄과 비타민은 여러분의 몸이 필요로 하는 것을 얻을 수 있는 좋은 방법이다.

그들은 또한 대부분 예산 친화적이다.

만약 당신이 인생의 갱년기를 지났다면, 태아 비타민 섭취를 피하라.

비예후 여성들은 종종 손톱과 머리카락을 위해 이런 종류의 비타민을 섭취한다.

이것은 일반적으로 안전하지만, 그들은 필요 이상으로 많은 철분을 함유하고 있기 때문에 폐경 후 여성들에게는 좋은 생각이 아니다.

보충제에 관해서는 조심해라.

비타민과 미네랄이 몸에 좋을 수 있지만, 너무 많이 섭취하면 좋지 않을 수 있다.

여러 가지 보충제를 복용하면 몸에 손상을 줄 수 있다.

어떤 비타민이나 미네랄을 과다 복용했느냐에 따라 효과가 달라질 수 있지만, 대체로 불쾌하고 생명을 위협하는 존재가 될 수 있다.

처방전과 보조제가 항상 잘 섞이는 것은 아니다.

이 상호작용들 중 일부는 생명을 위협한다.

의사가 약을 처방할 거면, 보충제를 복용하고 있는지 그들이 확실히 알도록 하라.

의사나 약사로부터 비타민에 대한 약물의 부작용에 대해 배워라.

모든 사람이 B12를 효율적으로 흡수할 수 있는 것은 아니며, 특히 나이가 들수록 더욱 그렇다.

많이 먹어도 전혀 흡수하지 못할 수도 있다.

당신의 수준이 적절한지 결정하기 위해 의사와 상의하라.

비타민D, 오메가3 지방산, 마그네슘 등 비타민과 미네랄의 결핍은 우울증의 원인이 될 수 있다.

오메가3가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보조식품 중 하나라는 데는 그럴만한 이유가 있다.

이것은 건강한 뇌와 몸을 촉진시킨다.

마그네슘은 당신을 진정시키는 데 도움을 준다.

어떤 사람들은 음식 라벨만 가지고도 살아갈 수 있지만, 당신은 그것보다 더 잘 알고 있다.

당신이 영양제를 개발하는 데는 많은 다른 방법들이 있다.

이 팁들을 마음에 새겨 두어라.

그것들은 당신이 건강을 회복하거나 매일 정상 궤도를 유지하도록 도울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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