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안 대처에 도움이 필요하십니까? 이러한 아이디어를 시도해 보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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불안 대처에 도움이 필요하십니까? 이러한 아이디어를 시도해 보십시오!

어떤 불안은 정상이고 삶에서 기대하는 것이다.

하지만 불안이 생명을 빼앗을 위험이 있다면 고쳐야 한다.

다행히도 불안 효과를 극복할 수 있는 방법은 다양하다.

다음의 충고는 당신이 당신의 불안 문제를 더 잘 이해하고 통제하는데 도움을 줄 것이다.

하나의 큰 산이 아니라 이슈별로 매일 스트레스를 지켜보도록 하라.

스트레스가 진행 중일 때, 그것은 불안이 또한 일어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가정이나 직장에서의 책임과 관련된 일부 압력을 다시 경험하도록 작업을 위임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십시오.

매일 조금씩 자신을 위해 시간을 따로 두는 것도 필수적이기 때문에 하루하루의 긴장을 풀고 스트레스를 풀 수 있다.

누군가에게 당신의 가장 큰 두려움을 믿는다고 말하고, 당신이 그들에게 그것을 말할 때 그것을 과장하도록 하라.

과장된 이야기를 몇 번 반복한 후에 여러분은 여러분의 두려움을 비현실적이거나 어리석은 것으로 보기 시작할 것이다.

만약 부정적인 소식이 당신에게 깊은 영향을 미친다면, 이제 신문을 내려놓을 때가 된 것 같다.

일상적인 정보를 유지하기 위해 매일 잠시 동안만 현재 이벤트를 계속 진행하십시오.

그러나, 그런 문제들에 연연하지 말라.

감정적으로 당신을 지치게 할 정도로.

비밀을 털어놓을 수 있는 사람을 찾아라.

이 개인을 “소리나는 위원회”라고 생각하라.

이 개인은 여러분의 불안 문제에 대해 함께 이야기 할 수 있는 사람이다.

믿을 만한 사람과 대화할 수 있는 사람을 갖는 것은 모든 차이를 만들 수 있다.

– 감정을 억누르지 말아라.

감정을 안에 담아두는 것은 상황을 더 악화시킨다.

스스로 일상의 목표를 세워라.

대신 이 목표를 달성하는 데 정신을 차릴 수 있다.

자신을 바쁘게 하는 것은 불안감 공격을 예방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불안할 때 무거운 호흡에 대처할 수 있도록 깊은 호흡법을 연습해야 한다.

불안은 과호흡을 유발할 수 있으므로 횡격막에서 나오는 얕은 호흡을 하는 데 집중한다.

천천히 심호흡을 하는 것만으로도 불안감을 크게 줄일 수 있다.

여러분이 스트레스를 받는 것을 알아차렸을 때, 여러분의 호흡 패턴에 주의를 기울이십시오.

당신의 숨결은 짧아지고 때로는 다양하고 변덕스럽다.

불안할 때, 제대로 숨쉬는 법을 쉽게 잊을 수 있다.

하지만, 우리의 몸은 여전히 음식과 물 그리고 공기를 정확하게 섭취하는 것이 중요하다.

불안감 공격 중 숨을 쉴 수 있는 한 다시 집중하라.

의사든 친구든 친척이든 간에 누군가에게 너의 감정에 대해 말해라.

모든 감정을 억제하는 것은 감정을 악화시킬 뿐이다.

그것을 나누면 불안이 확실히 줄어들 것이다.

스트레스와 관련된 불안감에 시달리는 사람들은 보통 휴식을 취할 시간을 갖지 않는다.

매일 휴식을 취하면서 시간을 보내거나 차를 마시거나 정원에서 일하거나 재미있는 영화를 보아라.

매일 이런 타임아웃을 계속하다 보면 그 효과가 누적되어 시간이 지날수록 불안감이 덜해지고 더 깊은 이완으로 이어진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운동은 뇌 화학을 변화시킬 수 있다.

세로토닌이 낮으면 불안감을 유발할 수 있지만 규칙적인 운동을 하면 세로토닌 수치가 필요한 곳에 도달할 수 있다.

어떠한 신체 활동도 당신의 뇌를 자극하여 세로토닌과 도파민을 만들게 하는데, 이것은 우리의 자연적인 이완제 중 하나이다.

이것은 불안과 우울증을 모두 감소시킨다.

앞서 언급했듯이, 우리 모두는 가벼운 불안감에 대처해야 한다.

그것은 일상 생활의 일부분이기 때문이다.

그러나 자신을 소비하는 불안은 정상적인 생활을 하지 못하게 하고 사랑하는 활동에 참여하는 것을 방해하기 때문에 건강하지 못하다.

너는 이 불안감을 다스려야 한다.

이 기사에서 제공하는 정보는 당신의 불안을 책임지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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