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과 행복을 망치는 스트레스를 막아라

건강과 행복을 망치는 스트레스를 막아라

건강과 행복을 망치는 스트레스를 막아라

여러분이 최근 몇 달 동안 좌절, 압도, 또는 스트레스를 느꼈다는 것은 두말할 나위도 없다.

모든 사람들은 그들이 해야 할 것보다 더 많은 스트레스를 받는다.

다행히도 스트레스를 억제하는 훌륭한 방법들이 많이 있다.

다양한 방법들이 스트레스의 효과를 효과적으로 완화시킬 수 있다.

오늘 시간을 조금 내어 내일 무엇을 할 것인지 계획하고 준비하십시오.

여러분은 이것이 얼마나 많은 스트레스를 해소할 수 있는지 알면 놀랄 것이다! 매일의 수많은 요구와 책임감이 스트레스를 가중시킬 수 있기 때문에 내일의 점심을 준비하는 것이든, 다음날의 복장을 계획하는 것이든 미리 무엇이든 하는 것은 하루 종일 요구했던 것에서 벗어나게 해 줄 것이다.

스트레스를 받는 상황을 1에서 10까지 등급으로 매겨라.

사소한 문제부터 시작해 10시에 재난까지 이 방법은 종종 사소한 문제로 인한 스트레스로 인한 고통을 멈추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스트레스를 물리치고 긴장을 푸는 가장 좋은 방법은 활동적이고 운동하는 것이다.

이것은 단지 당신의 문제를 해결하는 한 가지 방법일 뿐이므로, 당신의 스트레스가 즉시 사라질 것이라고 기대하지 마라.

이런 접근법으로 스트레스를 낮출 수 있고, 자기 자신감과 통제력을 높이는 이점도 있다.

스트레스를 멈추려면 무엇이 스트레스를 유발하는지 이해하는 것이 중요하다.

인생의 어떤 부분이 당신에게 가장 큰 불안을 가져다 주는지, 그 이유는 무엇인지 알아내려고 노력해야 한다.

스트레스는 상황, 느낌, 심지어 사람 등 많은 것에 의해 유발될 수 있다.

인생에서 스트레스를 일으키는 것이 무엇인지 정확히 알 때, 여러분은 이러한 것들에 대처하거나 제거하는 것을 배울 수 있다.

당신의 스트레스에 대해 쓰는 것은 효과적인 해소가 될 수 있다.

때때로 사람들은 남에게 드러낼 수 없는 상황에 대해 스트레스를 받는다.

이런 경우에, 그 상황에 대해 쓰는 것은 매우 치료할 수 있다.

또 다른 혜택을 얻으려면 자신이 쓴 글에 매달리십시오.

여러분은 이 글들을 다시 참고하여 여러분이 과거에 스트레스를 어떻게 극복했는지를 스스로에게 상기시킬 수 있다.

스트레스를 다루기 위해 마약이나 알코올에 절대 목발처럼 의존하지 말 것을 기억하십시오.

불행하게도, 이것이 몇몇 사람들이 그들의 문제에 대처하는 방법이다.

이것은 그들의 삶의 모든 문제들로부터 탈출구 역할을 한다.

술과 약은 실행 가능한 해결책이 아니다.

대신, 그것들은 여러분의 인생에서 스트레스를 증가시키는 데 기여하는 합병증을 잘 만들어낼 수 있다.

친구나 사랑하는 사람들이 스트레스를 받는 이유가 아니라는 것을 반드시 알아야 한다.

많은 경우, 여러분의 중요한 다른 사람, 심지어 여러분의 자녀들도 여러분의 스트레스가 그들과 직접적으로 관련이 있다고 생각한다.

혼자서 스트레스를 처리하고, 절대로 다른 사람에게 책임을 돌리지 않도록 하라.

가까운 사람과 대화하는 것은 스트레스를 줄이는 좋은 방법이 될 수 있다.

이것은 당신에게 당신의 불안과 감정을 풀어줄 기회를 줄 것이다.

친구나 친척과 커피 데이트를 하거나 대화를 위해 전화를 받으세요.

최소한의 노력으로 스트레스를 해결할 수 있는 몇 가지 좋은 방법들이 있다.

이제 여러분은 인생에서 스트레스를 다룰 준비가 더 잘 되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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